명산자료, 산행기록은 이곳에..

2021년 한해 동안의 산행을 정리해 봅니다.

남형윤 2022. 1. 31. 06:51

- 단풍이 절정을 이루었을 때 -

 

 

- 2019년 독도에 상륙한 기념으로 사진을 남깁니다. -

 

- 독도 기념석에서 인증합니다 -

- 지난 2021년 1년의 시간은 20여년간 애정을 쏟았던 노동조합 활동을 접고, 회사 업무와 인사이동으로 새로운 변화에 적응을 하는 시기였습니다. 덧붙여 개인적인 생활 방식과 대인관계도 변화를 대대적으로 시도해야 하는 기간 이었습니다. 가족들과의 일상적인 생활도 확대해야 하며, 개인적인 건강과 정신적인 생장도 확대되어야 하는 기간 이었습니다. 그래서 새롭게 산행을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2021년 1월 31일 이었습니다.

 

- 오늘이 정확히 산행을 다시 시작한지 1년이 되는 날 입니다. 다시 산행을 재개하면서 블랙야크 인증 프로그램도 새롭게 도전해 봅니다. 그동안 블랙야크 100대 명산 인증 프로그램에 도전하는 방법과 절차들이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디. 우선, 도전 앱 프로그램이 정교하게 만들어졌고, GPS 발도장 인증과 정상석 사진 인증을 제출해야 하며, 100대 명산 타올 인증 사진 제출은 사라졌습니다. 한편, 인증 프로그램이 매우 많아졌습니다. 100대 명산, 100대 명산 +, 백두대간, 낙동정맥, 섬&산 챌린저, 한남정맥, 금북정맥, 한남금북정맥 등으로 확대되었고, 앞으로도 정맥들을 계속 추가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꾸준하게 산행을 지속적으로 열심히 할 동기들은 마련 되었습니다. 트랭글 앱도 다시 활성화하여 부지런히 레밸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산행 기록을 정리해 보면 100대 명산 산행 57회, 100대 명산+ 산행 48회, 백두대간 인증 15회, 각종 정맥 산행 인증 8회, 섬산행 인증 6회를 진행 하였습니다. 엄청난 1년간의 노력 이었습니다. 저 자신이 대견하고 멋지다는 생각이 들고, 큰 칭찬을 해 줍니다. 이와 더불어 동네 산행 30회 이상, 트래킹도 20회 이상 열심히 걸었습니다.

 

- 이 여세를 몰아 2022년 올해의 산행 목표를 정해 봅니다. 우선적으로 블랙야크 100대 명산 인증 프로그램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더불어 블랙야크 100+ 인증 완결을 위해 최대한 많은 산행을 계속할 것입니다. 백두대간과 각종 정맥 인증 도전도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 입니다. 더불어 섬산행과 동네주변 낮은산과 트래킹도 꾸준하게 진행 할 것입니다.

 

- 무던히 걷고 오르는 산행길이 그냥 좋습니다. 무념무상의 마음으로 걷는 순간이 최고의 희열입니다. 지금 이시간 산행은 곧 나의 삶과 같습니다. 산행의 행복함과 삶의 행복함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그저, 고맙고 감사할 따름입니다.